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회원가입
주문내역
마이페이지
정보수정
관심상품
적립금
쿠폰
고객센터
NOTICE
FAQ
Q&A
상품후기
장바구니 (
0
)
프로모션
즐겨찾기
카테고리
NOTICE
FAQ
Q&A
REVIEW
EVENT
MeerCOP
제품소개
소프트웨어
고객지원
제품구매
사용자 매뉴얼 다운로드
검색
전체보기
주문결제
배송
취소
교환/환불
회원
기타
제목
내용
글목록
질문/답변
제목
[공지]
FAQ에 원하는 질문이 없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측 상단 고객센터 > Q&A를 통하여 문의사항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수정
삭제
Q
[회원]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사이트 상단 회원가입 클릭후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수정
삭제
Q
[배송]
배송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배송비, 보험비는 주문하신 상품 총 금액과 상품 총 무게를 통해 측정되기 때문에 정확한 총 배송비는 상품 모두 준비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수정
삭제
Q
[교환/환불]
교환&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상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 청약철회 (교환/반품) 의사를 밝혀주셔야 하고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부담 입니다.
수정
삭제
Q
[주문결제]
할인혜택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A
쿠폰은 2종류로 나뉘게 됩니다.
수정
삭제
Q
[주문결제]
쿠폰을 재발급 받을 수 있나요?
A
주문을 취소 하시거나, 결제과정에서 주문이 중단된 경우 쿠폰 재발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직접 주문을 취소하시거나 중단된경우 쿠폰은 자동재발급 되지않으니 꼭 요청해주셔야 되시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수정
삭제
Q
[주문결제]
세일상품이 갑자기 품절됐어요.
A
세일상품은 일반 상품과 달리 수량이 많지 않은 제품입니다.
세일상품의 수량이 하나 남아있을 경우 고객님께서 주문하시면 바로 사이트 상에서 사진이 사라집니다.
그러나 두분이상의 고객님께서 한상품을 같이 주문을 하셨을 경우에는
두분 모두 작은 시간차이로 주문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이럴때에는 조금이라도 빨리 주문해주시는분께 상품이 돌아갑니다.
간발의 차이로 부득이 하게 품절될 경우에는
전화나 메일로 연락을 드리고 전액 환불 또는 교환, 예치적립이 되오니 이점 양지하시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수정
삭제
1
글쓰기